‘레깅스 한류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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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해 140억 대박났다...김수현도 윤석열도 뛰어든 이 세계
버추얼인플루언서 로지(왼쪽)와 가상인간으로 다시 태어나는 배우 김수현. [각 인스타그램] "사람보다 사람같다" 정교한 컴퓨터그래픽 기술로 빚어진 가상인간들, 외형은 물론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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푸드·패션·문구까지…해외 소비자들 입소문 탄 K-브랜드들
▲ 사진=열정의 대륙 남미까지 뻗어나간 국민 볼펜 모나미 ‘프러스펜 3000’ 지난해 시작된 코로나19여파에도 한류 열풍은 뜨거웠다. 영화 ‘기생충’, 아티스트 ‘BTS’, ‘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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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와대 앞에서 막춤을…전 세계 3억 번 돌려 봤다
━ 백종현의 여기 어디? 유튜브에서 약 3000만 뷰를 올린 서울 관광 영상. 엄숙한 분위기의 청와대 앞길에서 흥겨운 춤사위를 벌인다. [사진 한국관광공사] 못 본 사람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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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이상한데 왜 10번 봤지?" 3억뷰 '힙조선' 촬영지 숨은 코드
━ 백종현의 여기 어디? 유튜브 조회수 2900만 뷰에 이르는 'Feel The Rhythm of Korea: Seoul'의 한 장면. 덕수궁 대한문 앞 광장에서 무용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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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레깅스 한류’로 중국시장 잡겠다
레깅스 업체 안다르 신애련 대표. [사진 안다르] “오는 11월 중국에 진출하는데,‘ K-애슬레저 대표 주자’란 타이틀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.” 레깅스 하나로 국내 애슬레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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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백두산' 이병헌은 '다모' 애청자···김정은도 못 말리는 北한류
“어이, 뀨띠뿌띠” “네!” “네래 다모 봤어?” “뭐요?” “남주산(남조선) 드라마 다모. 내래 마지막회를 못봤어. 수용소 있는 동안 궁금해 죽는줄 알았지 뭐이간.” 한